연말이기도 하고, 마침 할 게임이 딱히 땡기는 것도 없는 날.

 

대신 여러분에게 게임을 추천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는 것은 어떨까 싶어서 스팀 겨울 세일도 하는 기간이니 게임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에는 코드 베인이랑 메트로 엑소더스를 추천드렸더라구요. 그래서 그 두 개는 제외하고 추천드려보겠습니다.

 

1.

 

말해 무엇 할까! 38% 세일하여 38,880원인 엘든링입니다!

흔히 말하는 소울류 게임의 근본 회사인 프롬 소프트의 최신 소울류 작품입니다.

상당히 재미있는 작품이며, 개인적으로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어떤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냐면..

 

저는 일단, 소울류를 워낙에 좋아했기에 그 소울류의 본가에서 나온 게임이고 해서(다크 소울 1,2,3, 데몬즈 소울 리메이크, 세키로 전부 플레이 함. 한 회사 게임을 5개나 재미있게 했으니..) 거침 없이 구매했고, 만약 소울류 입문 혹은 난이도가 좀 있는 게임을 원하신다면 무조건 엘든링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 외에는 어떤 장점이 있는가 하면.. 뛰어난 분위기, 아트? BGM도 좋습니다.

 

일반적인 오픈 월드 RPG는 아니며 난이도가 있으며 스토리가 그렇게 친절하지는 않은 게임이라는 점은 구매 하기전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2.

 

바이오 하자드 4 리메이크! 현재, 36,350원에 세일 중이며, DLC는 세일하지 않고 있습니다만 기왕이면 DLC까지 사서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다이렉트 게임즈에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합니다. 거긴 DLC도 9%지만 세일 중.)

 

저는 바이오하자 2, 7, 8을 플레이하고 이번 기회에 4를 플레이하였는데요 4는 공포 요소가 거의 없습니다.

아예 없지는 않습니다! 일단 괴물들도 드럽게 못생겼고, 곤충도 있고 불 다 꺼진 상태에서 쫓아오는 더럽게 짜증나는 끈질긴 적도 있으니까요.

 

다만 저로써는 공포 보다는 긴장감을 주는 요소여서 스트레스(공포로 인한)없이 플레이 했습니다.

 

그래픽은 좋고, 전투도 재미있고 분량도 나쁘지 않은 좋은 작품입니다.

 

괴물과의 뜨거운 사투?를 벌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추천, 할 게임 없는데 한 번 해볼까? 하는 분들도 추천해드립니다.

호불호가 그다지 갈리지 않는 게임일 거라고 생각해서 이런 류를 싫어하지만 않으신다면 충분히 재미있으실 겁니다.

 

데모도 있으니 해보는 걸 권장해드립니다. 이 외에도 세일 중인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들을 한 번 플레이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3는 리메이크 작 들 중에서도 평가가 안좋기는 하지만 현재 세일 중인 가격대라면 괜찮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3.

 

Ps5로 플레이한 호그와트 레거시, 현재 스팀가 39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해리 포터를 무척이나 좋아했기에 구매했고 후회 없이 플레이 했습니다. 디럭스 구매 특전이었나, 그 보상이 좀 부실한 것 빼고는 정말 재미있게 했습니다.

 

게임의 구성 자체는 무난한 오픈월드 게임이었지만 해리 포터의 세계를 훌륭하게 구현해 하였고 주문 들을 쓰는 재미도 충분하였습니다.

 

스토리도 딱히 아쉽지는 않고 무난하였기에 거슬릴 것도 없이 해리 포터의 세계 속 마법사가 된 자신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었기에 해리 포터 팬이라면 정말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임입니다..만!

 

어디까지나 해리 포터 팬이었기에 할 수 있는 이야기이고, 해리 포터의 팬이 아니라면 좀 좀 재밌는 게임 정도로 끝나니 만약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나... 해리 포터 좋아하나? 라고 자신에게 한 번 물어보시고, 나.. 해리 포터 좀 별루일지도? 라면 다른 게임으로 눈을 돌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런 쪽의 게임이 다 그렇 듯, 해당 작품의 팬이 아니라면 재미가 꽤나 떨어집니다. 이 호그와트 레거시의 경우 해리 포터 원작의 주인공들과는 한 참 떨어진 이야기를 다루며 플레이어의 이야기를 오롯하게 펼쳐나가기에 그 점이 좀 덜할 수는 있지만 그래도 영향이 없다고 하며 거짓말일 것입니다.

 

이 외에도 세일률이 좀 낮지만 P의 거짓도 추천해드리며 최근 DLC 출시 및 여러 패치로 호평을 받은 사이버펑크 2077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사이버펑크 2077 같은 경우는 전 발매 당시에 즐겨서 애니 뽕도 없고, DLC 뽕도 없고 다 없는 상태에서도 재미있게 즐겼었죠. 애니도 나온지 좀 지났으니 지금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은 DLC 와 그에 딸려온 패치 때문에 오시는 것일 텐데, 추천드립니다. 재밌어요.

 

아무튼, 이야기는 여기까지!

 

다들 게임 구매 잘하시고, 구매 하신 게임들 후회 없이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